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천아트밸리 포천 천주호 가족 방문기, 고향에서 온 가족과 함께해서 더욱 행복한 나들이

일상의 자유/여행

by 씨블루스카이 2021. 10. 30. 18:55

본문

728x90
반응형

 

#포천아트밸리 #포천사랑상품권 #포천천주호

안녕하세요. 씨블루스카이 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토요일 10월 23일 제 딸의 생일날 포천아트밸리를 방문하였습니다.

고향에서 누나가 조카와 어머니를 모시고 함께 와서 가족여행이 되었습니다.

누나 가족과 저희 가족은 따로 포천아트밸리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포천아트밸리로 가는 길 가을의 청명한 날씨가 더욱 행복하게 해줍니다.

딸아이가 가는 동안 이렇게 얘기합니다.

아빠 내 생일이라 하늘도 반겨줘서 날씨가 좋지요.

내 생일을 가을이라 단풍도 이쁘고 하늘도 푸르지요.

조금 지나면 아빠 생일은 추워서 눈이 오지요.

포천아트밸리 포천 천주호 가는 길

어느새 포천아트밸리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차도 그리 많지 않아서 제1주차장에 주차를 했네요. 누나가 도착하기 전에 표를 예매해 봅니다.

포천아트밸리는 표를 끊고 입장 시간이 따로 있지 않습니다.

토요일 방문이라 10시까지 관람이 가능합니다.

딸아이는 아직 미취학 아동이라 관람과 모노레일이 무료입니다.

저희는 딸아이 생일이라 저녁 일정이 있어 오후에 잠시 2시간 정도 관람을 했습니다.

운영시간

관람시간 - 월요일 ~ 목요일 ( 09:00 ~ 19:00) 매표 마감 : 18:00

금/ 토 / 일(공휴일)(09:00 ~ 22:00) 매표 마감 : 20:00

※ 매주 첫 번째 월요일 휴장

입장료. 어른(개인) - 5,000원

입장료. 청소년, 군인(개인) - 3,000원

입장료. 어린이(개인) - 1,500원

천문과학관 / 주차장 사용료 - 무료

무료 대상 (포천 시민, 경로, 국가유공자, 장애인)께서는 매표 시 해당 신분증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신분증 미 제출 시 무료입장 불가능)

※관내 군부대 현역(하사 이하)만 무료(병사만 가능)이며, 직업군인(중사 이상 및 장교)은. 어른 요금 적용됩니다.

누나도 도착을 해서 어머니와 아내 딸아이를 위해 모노레일 왕복으로 2인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알고 보니 어머니도 장애인이라 무료였습니다.

다음부터는 미리 알아보고 표를 구매해야겠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대로 경로, 국가유공자, 장애인은 모두 무료입니다.

포천아트밸리 입장료 구매 ( 모노레일 왕복 포함 )

포천아트밸리 홈페이지 모노레일 운임료

입장료를 구매하면 포천사랑상품권을 입장료 구매 인원당 1,000원권을 줍니다.

저희는 총 5장을 받았습니다. 누나네 와 저희 가족은 포천에 언제 올지 모릅니다.

그래서 포천아트밸리 내에서 사용을 바로 했습니다.

관람 중에 여러 가지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고 포천아트냅리 마트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포천아트밸리 입장권 ( 모노레일 왕복권 포함 ) 포천사랑상품권

수도권 방역조치에 따라 5인 이상 단체는 매표가 불가합니다.

포천아트밸리 방문 전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1월 1일부터는 완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 위드 코로나로 인원 제한이 변경되겠네요.

포천아트밸리 입구

누나가 도착하기 전에 먼저 포천아트밸리를 둘러봅니다.

딸아이가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의 친구들이 많네요.

포천아트밸리 입구

로봇 태권브이와 우리 만화 전시관은 무료입니다.

제가 보고 자란 그 만화를 딸아이와 함께 하니 새롭네요.

전시관 안에는 최근 만화도 함께 전시되어 있습니다.

딸아이와 공감대가 형성이 되는 게 신기합니다.

포천아트밸리 전시관 태권브이와 우리 만화 이야기

 

포천아트밸리 전시관 태권브이와 우리 만화 이야기

천사의 날개가 있어 사진을 찍으려고 딸아이에게 서보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시간 때가 그늘이 지는 시간이라 별로네요.

그래서 제가 포스팅을 위해서 희생합니다. ㅎㅎ

저는 누나랑 조카와 함께 산길을 걸어 산책코스로 포천 천추호를 보러 올라갔습니다.

매일 아침 도전 루틴을 해서 그런지 힘들지 않았네요.

누나와 조카는 가쁜 숨을 몰아쉬면서 올랐네요..ㅎㅎ

엄마와 아내 그리고 딸아이는 모노레일을 탑니다.

그런데 저희가 올라가고도 한참이 지나도 올라오지 않기에 전화를 하니 아직도 줄 서서 기다린다고 하네요.

모노레일이 많이 느리게 운행된다는 것과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한 30분은 걸려서 올라왔습니다.

포천아트밸리 모노레일 하차 승강장

모노레일이 도착해서 함께 포천 천추호로 향합니다.

무료 관람이 되는 천문과학관을 가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패스했습니다.

엄마가 다리가 불편하셔서 조금만 걷는 코스를 선택했습니다. 포천 천주호가 너무 멋지네요.

포천아트밸리 포천 천주호

포천아트밸리 포천 천주호

포천아트밸리 포천 천주호

내려가는 길에서 찍어 봅니다.

돌단품과 함께 더욱 멋진 풍경이 펼쳐 집니다.

포천아트밸리 포천 천주호

작은 조각배가 포천 천주호에 전시되어 있네요.

딸아이가 멋지게 포즈를 취합니다.

포천아트밸리 포천 천주호

포천아트밸리 포천 천주호에 언제 또 가족이 함께 할지 모릅니다.

가족 모두 함께 사진을 찍습니다. 딸아이가 너무 행복해 합니다.

포천아트밸리 포천 천주호 드라마촬영지 가족사진

이번에는 딸아이와 함께 기록을 남겨 봅니다.

이제는 사진을 찍으면 포즈를 알아서 취하네요..

저는 아직도 사진을 찍으면 어색합니다.

 

포천아트밸리 천주호 드라마촬영지 딸과 함께

엄마랑도 한장 찍어 봅니다. 독사진을 한장 찍어 드립니다.

앞으로도 오래 함께하고 싶네요..엄마 건강하세요~~

 

포천아트밸리 천주호에서

포천 천주호를 지나 조각공원 가는길에서 가을이 물씬 풍겨서 한장 찍자고 딸아이게 졸라서 겨우 찍었네요.

 

저는 엄마와 딸아이 때문에 하늘정원은 오르지 않고 조각공원을 거쳐 호수공연장으로 향했습니다.

포천 천주호 하늘정원 오르는 길에서 한장

포천아트밸리 조각공원

이제는 조각공원을 여기 저기 둘러 봅니다.

공원이라 넓어서 좋습니다. 딸아이가 아주 신나서 여기저기를 다닙니다.

포천아트밸리 조각공원

포천아트밸리 조각공원

딸아이가 여기서 아주 나오지를 않네요. 불빛이 바뀌는게 너무 이뻐서 그렇다네요.

한동안 가자고 계속 조르고 서로 신경전을 한참 했네요.

갈시간이 다 되어 가는데도 갈 생각을 안합니다..

 

포천아트밸리 조각공원

 

포천아트밸리 조각공원

 

포천아트밸리 조각공원

포천아트밸리 호수공연장

저희가 방문한 날에 호수공연장에서 공연이 진행되고 있었네요.

딸아이가 보지 못해서 좀 아쉽더라구요. 테마가 있는 국악공연 이였네요.

국악뮤지컬 같은 느낌인 공연을 보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가 보고 나니 공연이 끝났네요.

방문하시기전에 공연일정도 확인하고 가시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포천아트밸리 홈페이지 호수공원 공연안내

저는 엄마와 아이를 데리러 가려고 사진 한장만 찍고 모노레일로 갔다 오니 공연이 끝났습니다.

그래서 사진이 한장밖에 없네요.. ㅜㅜ

포천아트밸리 포천 천주호 호수공연장 테마가있는 국악공연

딸아이와 함께 호수공연장을 구경합니다.

공연이 없으니 별루 볼것이 없습니다.

코끼리 조각상을 보고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합니다.

포천아트밸리 호수공연장 코끼리 조각상

정말 짧지만 너무 즐겁고 행복한 포천아트밸리 나들이를 하였습니다.

가족과 함께해서 더욱 행복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이제는 자주 가족 모임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즐거운 주말 가족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