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Z세대 퇴근하고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무박 2일 밤샘 스키 타러 몰리는 이유는?

레저의 자유

by 씨블루스카이 2021. 12. 16. 20:41

본문

728x90
반응형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 대명 소노 그룹 소노 인터내셔널 제공

 

 

MZ세대가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으로 몰리고 있다.

그 이유는 2가지 정도가 될 것이다.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MZ세대 스키족을 편의를 위해 여러 가지 서비스를 하고 있다.

MZ세대에게 가장 좋은 서비스는 무료 셔틀버스 운행이다. 야간, 새벽을 이용한 밤샘 스키는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이 이용하기에 좋은 시간이다.

야간에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퇴근길 막히는 시간을 피해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에 빨리 갈 수 있다.

직접 운전하지 않아도 되니 피로도 줄일 수 있는 MZ세대 직장인들에게는 너무나 좋은 서비스라 할 수 있다.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무료 셔틀버스는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https://www.sonohotelsresorts.com/daemyung.vp.utill.09_03_02_01.ds/dmparse.dm

 

비발디파크

서울/수도권(무료셔틀) 비발디파크로 오시는 다양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용안내 셔틀버스 이용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셔틀버스 이용 중 마스크 벗는 행위는 삼

www.sonohotelsresorts.com

 

새벽 및 밤샘 스키의 경우는 이용 당일에 오후 4시 30분까지만 예약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 대명 소노 그룹 소노 인터내셔널 제공

 

두 번째로는 MZ세대가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에 몰리는 이유는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게 할인 이벤트를 많이 한다는 것이다.

12월 15일 수요일에는 최대 58%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용기간도 12월 16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다.

이건 무조건 구매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바로 타임 시즌권을 구매했다.

아는 지인들에게도 정보를 공유해 주었다.

다들 너무 고맙다고들 했다. 이런 게 공유의 가치 아닐까 생각해 본다.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반값 할인 이벤트 구매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면 혜택이 더 많다고 한다.

이런 좋은 이벤트를 많이 하니 몰릴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든다.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반값 할인 이벤트 구매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새벽, 밤샘 스키 온라인 사적 예약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비용을 더 아낄 수 있다.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반값 할인 이벤트 12월 15일 하루 한정 판매 ​

 

https://m.booking.naver.com/booking/5/bizes/103793

 

네이버 예약 :: 비발디파크

1. 비발디파크 스키장 개장 : 2021년 11월 27일 (토) 2. 비발디파크 21/22 시즌 무료 셔틀버스 안내 - 운영기간 : 21/22시즌 개장일 ~ 21/22시즌 폐장일 - 이용방법 : 온라인 및 모바일 사전 예약 필수 ※ 1인

m.booking.naver.com

 

MZ세대 뿐만 아니라 직장인이라면 정말 이용하기가 편리하다.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피곤한 40대에게도 최고의 스키장이다.

자차로 스키장에 가서 스키나 스노보드를 타고 집으로 운전을 해서 오다 보면 몸이 피곤해서 졸음운전을 할 때도 있기 때문이다.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이런 위험한 상황을 만들지도 않을 수 있으며, 편안고 안전하게 스키나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다.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새벽과 밤샘 스키 시간은 오후 11시에서 다음날 오전 3시까지다.

슬로프 운영은 발라드, 재즈 두 곳뿐이다.

MZ세대뿐 아니라 남녀노소가 모두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코로나가 점점 더 확산되고 있어 위드 코로나 거리 두기 단계가 다시 상승되었습니다.

아직까지 실외는 예외라 MZ세대뿐 아니라 모든 사람이 스키장을 더욱 찾을 거라 예상됩니다.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레저 생활을 하시기 바라요.

안전을 위해서 레저보험도 필수로 가입하시고 즐기세요.

레저 보험에 대한 포스팅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2021.11.14 - [레저의 자유] - 위드코로나 스키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은? 레저 필수품 스키보험 토글 하루보험 앱으로 알아보자.

 

위드코로나 스키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은? 레저 필수품 스키보험 토글 하루보험 앱으로 알아

#위드코로나스키장 #토글하루보험 #스키보험 #배상보험 © seabas, 출처 Unsplash ​ 위드코로나 스키장을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보험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레저

xseasky7.tistory.com

 

레저의 가치를 찾고 싶은 분들은 아래 카페에 오셔서 함께해 주세요~~

 

https://cafe.naver.com/withmeleisure

 

레저 가치 할래? 스키.보드.서핑.수... : 네이버 카페

스키.보드.수상스키.웨이크보드.서핑.패러글라이딩.스카이다이빙.스킨스쿠버.윈드서핑.요트.레저모듬카페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