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명구조요원 라이프가드 자격증 도전기 두번째 이야기 수영장 강습 등록 완료

경제적 자유/자격증

by 씨블루스카이 2023. 2. 27. 22:15

본문

728x90
반응형

#인명구조요원 #라이프가드 #대한적십자사 #LEA #수상인명구조협회 #월드스포츠센터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오늘은 라이프가드 인명구조요원 자격증 취득을 위한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수영장강습을 언제부터 받을까 고민하다가 담달부터 하기로 마음먹고 등록 했습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월드스포츠센터에서 등록을 마치고 왔네요.

라이프가드 인명구조요원 자격증 취득을 7월로 계획 했다가 너무 기간이

길어지면 힘들것 같아서 5월로 일정 변경을 했습니다.

목표일정을 5월로 변경하다 보니 이제 3개월밖에 시간이 없더군요.

그래서 바로 수영장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차일피일 미루다가 계속 미룰것 같아서 그냥 등록을 해버렸습니다.

라이프가드 인명구조요원 자격증 취득을 위한 기본적인 내용은 아래 링크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2023.02.18 - [경제적 자유/자격증] - 인명구조요원 라이프가드 자격증 도전기 첫번째

 

인명구조요원 라이프가드 자격증 도전기 첫번째

#인명구조요원 #라이프가드 #대한적십자사 #LEA #수상인명구조협회 안녕하세요. 레저의 자유를 꿈꾸는 씨블루 스카이 입니다. 한동안 슬럼프 아닌 슬럼프에 빠져서 지내고 있었네요. 2023년 계묘

xseasky7.tistory.com

라이프가드 자격증 취득을 위해 수영강습을 받으려고 수영장을 찾았습니다.

월드스포츠센터는 수영장, 골프연습이 있습니다.

 

 

수영장 강습 성인반은 월,수,금 또는 화,목,토 강습으로 나누어져 있네요.

저는 월,수,금 조기반 6기 강습을 선택 했습니다.

월,수,금 이외의 요일에는 자유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가드 인명구조요원 자격증 취득을 위한 수영장 등록

수영강습을 위해 회원 등록 신청서를 작성 하였습니다.

강습등록을 위해 수영실력을 물어보셔서 자유형, 평형을 한다고 했더니 

중급으로 기록을 하셨네요.

너무 오랫만이라 중급이라고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저는 수영을 잘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라이프가드 자격증 취득을 위한 것이라

강사님께 오래 멀리 갈 수 있는 강습을 부탁할 생각 입니다.

라이프가드 인명구조요원 자격증 취득을 위한 수영장 등록

 

우선 한달 강습 등록을 하기로 했습니다.

한달 강습은 연기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최대한 강습을 들어야 겠네요.

환불규정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셨어요.

라이프가드 인명구조요원 자격증 취득을 위한 수영장 등록

 

회원 등록 신청을 마치고 계산을 했습니다.

5월까지는 3달이 남았기에 3월 한달 강습을 받아보고 추가 강습을 더 받던지

아니면 자유수영으로 다닐지 결정하려고 합니다.

라이프가드 인명구조요원 자격증 취득을 위한 수영장 등록
 

회원 등록을 마치고 계산을 하고나니 회원카드를 발급해 주네요.

2월27일 부터 수영강습이 시작 됩니다.

수영장은 아침 5시 45분부터 입장이 된다고 합니다.

수업이 6시부터라 이제는 5시 30분에는 일어나야 겠네요. 

수영장 샤워실에는 비누만 있다고 샤워용품과 수건을 챙겨 오라고 하시네요.

라이프가드 인명구조요원 자격증 취득을 위한 수영장 등록

 

라이프가드 인명구조요원 자격증 취득을 위한 수영장 등록

 

이제 한달 동안은 아침 기상을 잘해야겠네요.

라이프가드 자격증을 취득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연습 해야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자격증 취득을 위한 여정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고 함께 응원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