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 건조한 남성을 위한 피부관리 블라우세 7하이드로 셀 시트 마스크로 촉촉하게 만들어 보세요

체험상품리뷰

by 씨블루스카이 2021. 10. 2. 19:08

본문

728x90
반응형

#마스크팩효과 #7하이드로셀시트마스크 #피부보습

건조한 남성 피부관리

블라우세 7하이드로 셀 시트 마스크

안녕하세요. 씨블루스카이 입니다.

가을 건조한 남성의 피부관리를 위한 블라우세 7 하이드로 셀 마스크 사용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 충전과 피부 진정 효과를 가져 보세요

블라우세 7하이드로 셀 마스크의 주성분 세 가지 효능

7중 히알루론산 - 강력한 보습 피부 콜라겐 합성 및 유지

병풀 추출물 - 피부 재생, 면역세포 활성화, 피부 장벽 강화

판테놀 - 수분영양공급 피부 장벽 강화, 항염

블라우세 7하이드로 셀 마스크는 식약처가 인증한 CGMP 인증된 우수 제조업체 만들어졌습니다.

피부가 예민해도 피부 자극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블라우세 7하이드로 셀 마스크는 한 상자에 10개가 들어 있습니다. 테라피스트가 가치를 인정하고 가치를 높여주는 제품 만들기 위해 소통하려는 블루우세의 가치가 담겨 있습니다.

7하이드로셀 시트 마스트 사용방법

1. 세안을 한다.

2. 파우치를 개봉하여 얼굴에 잘 맞게 부착한다.

3. 약 10 - 20분 후 마스크를 제거하고, 피부에 남은 에센스를 가볍게 더 두려 흡수시켜 준다.

모든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사용 시의 주의사항을 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확인 없이 제품을 사용 시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사용 기한은 개별 포장에 표기가 되어 있으니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작년 한해 수출길이 막힌 관계로 재고가 많이 남아서 현재 유통기한 임박 특가 행사 중입니다.

제품에 문제는 없으나 유통기한 임박한 제품이라 특가 행사 중이니 이번 기회에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세요.

아직 6개월의 사용기간이 남아서 사용기간은 충분합니다.

포장에 표기된 유통기한이 22년 02월 18일까지입니다.

가을이 되면서 제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피부 트러블이 생겨서 얼굴에 종기(뾰루지)가 나네요.

원래도 건성인데다가 환절기만 되면 피부가 더 거칠어지고 트러블이 일어나네요.

건조한 얼굴에 피부 보습이 필요한 요즘에 마스크팩 효과를 노려 봐야겠습니다.

블라우세 7 하이드로 셀 시트 마스크 착용 전

7하이드로셀 시트 마스트 사용하려고 포장을 뜯어 마스크를 손에 들었는데 줄줄 흐르네요.

정말 많은 양이 마스크팩에 가득 차 있네요. 얼굴에 잘 펴서 부착해 줍니다.

마스크맨이 되었네요..ㅎㅎ

블라우세 7 하이드로 셀 시트 부착 중

블라우세 7 하이드로 셀 시트 부착 완료

마스크팩을 부착 후 약 20분 후에 제거하니 피부가 정말 촉촉해졌습니다.

보이시죠? 번들번들 광이 납니다.. 제 피부가 맞나 싶네요.

확실한 마스크팩 보습 효과가 보입니다.

저는 5일 동안 사용을 하던 중에 정말 신기한 경험을 했습니다. 아침 운동을 하고 샤워를 한 후 회사에 출근을 합니다.

그런데 회사에서 점심을 먹고 양치질을 하던 중 얼굴을 만져보니 얼굴이 촉촉합니다.

그래서 물이 묻어서 그런가 손을 닦고 다시 만졌는데도 촉촉함이 그대로 느껴지더군요.

샤워를 했는데도 얼굴에 수분이 계속 남아 있는 걸 느낄 수 있었네요. #피부 보습 효과가 탁월합니다.

 

블라우세 7하이드로 셀 시트 마스크 사용 5일 후 왼쪽 종기(뾰루지) 사라짐

얼굴에 난 종기(뾰루지)도 사라졌습니다.

중년이 되어가니 더욱 피부관리가 필요하다는 걸 새삼 느끼게 되는데 7하이드로셀 시트 마스트 사용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가 좋아지는 것을 느꼈네요.

사용한 7하이드로셀 시트 마스트를 지퍼백에 넣어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목에도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5일이나 지났는데도 수분이 많이 남아 있네요.

목 피부도 개선할 겸 사용 후 마스크를 목에 부착해 봅니다.

처음 부착하는 것처럼 아주 부착이 잘 되네요.

목 아래로 액이 흘러내립니다.

하루 20분 블라우세 7하이드로 셀 시트 마스크로 얼굴과 목의 피부관리를 동시에 만족하게 되었습니다.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블라우세 7하이드로 셀 시트 마스크로 촉촉하게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일일 일팩으로 피부에 수분 공급을 해주시면 만족하실 수 있을 겁니다.

수분 진정 마스크팩, 7중 히알루론산 마스크팩, 실크 시트마스크, 동결건조 마스크시트, 앰플 마스크, : BLAUCHE

수분팩, 진정팩, 7중 히알루론산, 실크 시트 마스크, 동결건조 마스크, 활력 마스크, 모닝팩, 화장 잘먹는 마스크, 브라이트닝 마스크,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