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이카 공모주청약 삼성증권으로 완료 (9월 30일 ~ 10월 1일) 아스플로 당첨 실패

경제적 자유/공모주

by 씨블루스카이 2021. 9. 30. 15:24

본문

728x90
반응형

#케이카 #케이카공모가 #아스플로 #아스플로주관사 #아스플로경쟁률 #삼성증권

안녕하세요. 씨블루스카이 입니다.

오늘은 지난 공모주청약을 한 아스플로 당첨 실패 소식을 먼저 전해 드립니다.

매번 공모주청약할 때마다 자금력이 부족한 개미에게는 당첨 확률이 너무나 작다는 것을 실감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실망하거나 포기하진 않을 것입니다.

크게 손해 보는 일은 없으니까요?

공모주청약을 통해 주식시장에 대하여 조금씩 알아가는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아스플로 미래에셋증권 배정결과

오늘은 케이카 공모주청약을 삼성증권에서 완료했습니다. 매번 공모주청약은 주관사에 따라 청약을 하다 보니 모든 증권사 앱을 깔고 통장을 개설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공모주 청약을 본격적으로 하실 분들은 미리 증권사별로 계좌 개설부터 하시는 게 좋습니다.

케이카 주관사 및 경쟁류에 대해 먼저 알바 보고 가겠습니다. 저는 삼성증권으로 청약을 하였습니다.

청약 경쟁률이 제일 높은 곳으로 하게 되었네요.

다른 주관사를 선택하려고 해도 저는 선택의 폭이 없었습니다. 현재 증권계좌 개설이 된 곳이 삼성증권 한 곳이라 어쩔 수 없이 케이카 공모주 청약을 하게 되었네요.

케이카 청약 경쟁률

NH투자증권 - 1.38 대 1

대신증권 - 2.04 대 1

삼성증권 - 9.3.9 대 1

하나금융 투자 - 3.29 대 1

이제부터 삼성증권에서 케이카 공모주 청약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립니다.

삼성증권 앱에서 공모주에 대한 안내가 자세하게 나와 있어 검토해 보시기 좋습니다.

삼성증권 공지사항 케이카 공모주 안내

삼성증권 앱 케이카 공모주 안내

삼성증권은 다른 증권사보다 공모주청약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 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케이카 공모주청약은 중복청약금지라고 합니다.

중복청약금지란 쉽게 말해서 여러 계좌에서 청약을 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증권사마다 계좌가 다르니 여러 증권사에서 청약하려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삼성증권 케이카 공모주청약 안내문

공지 및 안내문을 보았으니 공모주청약을 해봅니다.

삼성증권 앱에서 메뉴를 클릭한 하고 난 후에

뱅킹 대출 탭을 누르면 왼쪽에 권리/청약 메뉴가 보이고 오른쪽에 공모주청약을 클릭하면 청약이 시작됩니다.

공모주청약을 누르면 청약 중인 종목명이 보입니다.

종목을 케이카 로 선택합니다.

다음 공모주청약도 함께 나옵니다. 삼성증권에서 청약할 수 있는 종목 미리 참조하세요.

청약 종목을 선택하고 청약/취소 클릭하여 청약을 합니다. 청약 종목에서 종목 선택을 누릅니다.

청약 종목 찾기 화면이 팝업창으로 나오면 원하는 종목을 찾아서 클릭합니다.

이번에 제가 청약하는 종목은 케이카 입니다.

청약 종목을 선택하고 나서 확인을 클릭하면 종목이 선택되고 투자설명서 전자 교부 동의의 교부를 클릭한 후 청약을 누릅니다.

청약을 누르면 수수료 발생 내용과 중복청약 금지 규정 안내가 나옵니다. 확인을 누릅니다.

확인을 누르면 투자설명서가 나옵니다.

꼼꼼히 살펴보시는 걸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공부하는 개념으로 보신다면 끝까지 읽어 보시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투자설명서 제공 확인 후 다음을 누르면 청약수량 및 환불계좌 선택을 한 후 신청을 하면 됩니다.

신청을 누르면 청약을 하겠냐고 한 번 더 물어봅니다.

청약신청 내용을 확인하고 맞으면 청약신청을 누르면 신청이 마무리됩니다.

케이카 삼성증권 공모주청약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번에는 1주라도 당첨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본 공모주청약은 개인적은 의견으로 작성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은 케이카 청약 결과 및 공모주 종목별 공모가 대비 상장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성투 하셔서 경제적자유를 찾으시길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