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월 공모주청약 아스플로 너로 정했다.

경제적 자유/공모주

by 씨블루스카이 2021. 9. 24. 16: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저의 자유를 찾는 여행자 씨블루스카이 입니다.

오늘은 9월 공모주청약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지난번 청약에서는 당첨되지 않았기에 이번에는 종목 분석을 더욱 철저히 해보고자 합니다.

차주에 공모주청약이 예정된 종목은 아래에서 보듯이 6개 업체입니다.

우선 6개 업체를 제 기준으로 판정해서 1차 선별을 해 보았습니다.

카카오페이 9월 공모주청약 알림

제일 먼저 원준 입니다.

공모가에서 기준을 넘어서며 매출액 및 순이익 모두 마이너스로 청약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두 번째는 아스플로 입니다.

공모가 제 기준에 만족합니다. 매출액과 순이익 모두 전년대비 플러스되었네요. 너무 맘에 드는 종목입니다.

종목이 좋다고 해서 당첨 확률이 높은 것은 아니기에 우선 1차 청약 종목으로 선정합니다.

아스 플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꿈꾸는 긍정 스텔라> 아스플로 청약 포스팅 참조하시면 되겠네요.

9월 공모주청약 아스플로 종목 분석 내용

세 번째 리파인입니다.

공모가도 적당하며 매출액과 순이익이 전년대비 플러스되었네요.

제조업이 아니라 그런지 매출액 대비 순이익이 정말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공모가 크지 않기에 1차 청약 종목으로 선정합니다.

네 번째 씨유 테크입니다.

공모가 정말 저렴하네요. 만 원이 넘지 않는 공모주는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매출액과 순이익 모두 전년대비 마이너스입니다.

일단은 청약 대상 순위는 2순위로 정했습니다.

다섯 번째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입니다.

공모가는 기준에 부합합니다. 매출액과 순이익이 마이너스입니다. 매출액이 크다 보니 순이익이 전년대비 줄었어도 순이익은 많네요.

2차 청약순위에 놓고 분석해 봐야겠습니다.

마지막 여섯 번째 케이카 입니다.

다들 아실만한 종목이네요. 공모가 적정합니다.

매출액과 순이익 모두 플러스 성장했네요.

종목을 봐서는 무조건 청약하고 싶은 종목입니다.

자세한 종목 분석은 <이만 블리> 님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되겠네요.

9월 공모주청약 케이카 종목분석

저는 개별 종목에 대해 분석을 하지 않고 공모주청약 종목 전체에서 청약할 종목을 1차 선정하자는 의미로 포스팅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개인적인 청약기준에 의거하여 작성되었습니다.

9월 공모주청약하시는 분들 선택을 잘 하셔서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