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용인시 추석맞이 명절 선물, 공공 배달 앱 배달 특급 '농특산물 100원딜' 프로모션

일상의 자유

by 씨블루스카이 2021. 9. 9. 21:04

본문

728x90
반응형

이미지 출처 - 용인소식 블로그

2021 용인시 추석맞이 명절 선물, 지역 농특산물 온. 오프라인 할인 판매,

공공 배달 앱 배달 특급 '농특산물 100원딜' 프로모션 용인 와이 페이 사용자

안녕하세요. 삶의 여유를 찾는 여행자 씨블루스카이 입니다.

오늘은 지역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용인시는 지난달 27일 추석을 앞두고 온. 오프라인에서 지역 농. 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우선, 시 자체 농. 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용인 온 마켓 <용인 온 마켓: 네이버 쇼핑 스마트 스토어>에서

쌀, 장류. 버섯. 가공식품 등 100여 품목의 농. 특산물을 할인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 용인소식 블로그

명절 선물이나 인기 상품최대 30%까지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 (2/3/5만 원)로 할인쿠폰 (3천/5천/만 원)도 발행됩니다. 7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백옥쌀 10kg을 증정하니 빨리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에서 명절 선물 세트나 농. 특산물을 QR코드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홍보물을 만들어 배포한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공공 배달 앱 '배달 특급'에 선 용인 와이 페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9월 8일부터 10월 6일까지 매주 수요일 특정 농. 특산물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이벤트도 한다고 합니다.

이건 저도 꼭 참여해 봐야겠네요.. ^^😊

© kadh, 출처 Unsplash

추석 연휴인 22일을 제외하고 매주 수요일 11시선착순 145명에게 유색이 4종 세트, 버섯차 세트, 블루베리잼, 오미자청 등을 100원에 판매한다.

이것도 무조건 참여해야 될 이벤트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기 용인소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 소통하는 용인소식>

<용인 온 마켓: 네이버 쇼핑 스마트 스토어>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농가 업체를 돕고 추석을 앞두고 저렴하게 농. 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시민이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charlesdeluvio, 출처 Unsplash

이런 취지가 좋은 이벤트를 알지 못해서 참여하지 못한다면 이 얼마나 안타까운 일인가?

이럴 땐 제가 영향력 있는 블로거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용인 와이 페이 사용자 배달 특급 농특산물 100원딜 이벤트는 추석 이후에도 계속되니 꼭 참여해 보세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용인시에 사시는 분들은 꼭 참여하셔서 좋은 혜택 받으시고 농가 업체를 돕는 기회가 되면 너무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