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시워크 엘레나 돈버는 대박퀴즈 풀고 캐시 받아보자. 2022년 임인년 새해 이벤트도 참여해 보자.

일상의 자유

by 씨블루스카이 2021. 12. 23. 21:38

본문

728x90
반응형

돈버는 엘레나 캐시워크 대박퀴즈 참여해 캐시 받자

안녕하세요. 레저의 자유를 찾는 씨블루스카이 입니다.

오늘은 돈버는 캐시워크 엘레나 대박퀴즈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저는 지금 도전루틴을 하면서 매일 만보걷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2021년 신축년도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되면 다시 도전루틴을 시작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삼성헬스를 사용해서 만보걷기를 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2022년 임인년에는 캐시워크 앱을 사용해서 캐시도 쌓이고 운동도 해야겠습니다.

자 그럼 먼저 캐시워크 앱을 깔아야 겠죠?

적립형 만보기라고 나옵니다. 일일 만보를 하고 있는 저에게 딱 맞는 앱입니다.

건강운동 부문 인기앱 6위나 된다고 하네요.

캐시워크 엘레나 대박퀴즈
 

카카오로 인증하고 로그인을 했더니 바로 제 이름으로 캐시워크 걷기코치가 등장 합니다.

정말 코치를 받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캐시워크 엘레나 대박퀴즈
 

 

캐시워크는 걸을 수록 돈이 쌓인다고 합니다.

돈버는 만보기 이제부터 사용해 보겠습니다.

캐시워크 엘레나 대박퀴즈 ​

 

다음은 캐시워크에서 돈버는 대박퀴즈를 알아볼께요.

아래 보시면 돈버는 퀴즈가 보이시죠?

퀴즈를 풀면 캐시를 주는데 이것이 대박퀴즈라고 불린 답니다.

잘하는 분들은 만캐쉬씩 챙겨 가고 있네요.

캐시워크 엘레나 대박퀴즈 ​

 

돈버는 라방도 있네요.

돈버는 라방은 라이브 방송을 보고 있으면 방송을 시청하면 1만 캐시를 받습니다.

지난 방송을 보는데 제가 좋아하는 옥상달빛과도 함께 했었네요.

캐시워크 엘레나 대박퀴즈 ​

 

돈버는 대박퀴즈를 한번 풀어 보았습니다.

이미 한참 진행되어서 제가 풀고 받은 캐시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캐시워크 엘레나 대박퀴즈 ​

 

대박퀴즈 문제가 있고 초성 힌트가 주어집니다.

그냥 쉽게 맞출 수 있는 문제는 아닙니다.

힌트를 보러 다녀 옵니다.

제품 설명에 힌트가 있습니다.

캐시워크 엘레나 대박퀴즈 ​

캐시워크 대박퀴즈를 맞추고 받은 캐시는 18캐시 입니다.

앞으로는 자주 빨리 해야겠네요.

캐시워크 엘레나 대박퀴즈 ​
 

 

캐시워크 돈버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아래 보시는 것들을 하시면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실제 해보시면 좋겠네요.

캐시워크 엘레나 대박퀴즈 ​
 

 

마지막으로 캐시워크에 친구초대를 하면 500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추천 아이디로 sns 친구를 초대해 보세요.

2022년 임인년에는 캐시워크 앱에 친구들을 많이 초대해서 많은 캐시를 받아야겠네요.

캐시워크 엘레나 대박퀴즈 ​

 

간단히 만보운동을 하면서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캐시워크 앱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2021년 신축년도 몇일 안남았습니다.

한해 마물리 잘하시고 2022년 임인년 검은호랑이 해에는 원하는 모든일 성취 하시길 바랍니다.

캐시워크로 캐시도 받으시고 아래 카페에서 하는2022년 임인년 새해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세요.

만보걷기 도전 이벤트에 성공하시면 5만원 상당의 상품이 있습니다.

건강한 도전도 하시고 상품도 받으시면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더욱 활기차고 행복할 겁니다.

https://cafe.naver.com/withmeleisure/146

 

[신년 맞이 이벤트] 매일 운동 100일 도전성공시 5만원 상당 수상레포츠 이용권 증정 ( 60일도 있

안녕하세요. 레할지기 씨블루스카이 입니다. 이제 2021년 신축년도 얼마 남지가 않았습니다. 새로운 2022년 임인년 검은호랑이 해를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 하고자 합니다....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