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버 국민비서 안내 받고 화이자 2차 예방접종 받고 네이버 국민비서로 완료(증명) 받은 후기 [장이비인후과]

일상의 자유

by 씨블루스카이 2021. 10. 9. 11:25

본문

728x90
반응형

#네이버국민비서 #화이자 #질병관리청 #2차예방접종 #장이비인후과

 

안녕하세요.레저의 자유를 찾는 씨블루스카이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2차 예방접종을 받는 날입니다.

네이버 국민비서 사서함에 접종 안내가 도착했네요.

알고는 있지만 질병관리청의 노력을 확인해 봅니다.

네이버 국민비서 전자문서함 질병관리청 코로나 2차예방접종 안내

신분인증을 하고 네이버 국민비서 사서함에 접속합니다. 질병관리청의 상세한 안내가 있습니다.

접종받으러 꼭 오세요!~~ 견우야 꼭 와야돼~~

네 꼭 갈께요! 전지현님이 오라면 꼭 가야죠~~

병원 가기 전에 주의사항을 읽어 보았습니다.

네이버 국민비서 전자문서함 질병관리청 코로나 2차예방접종 안내

<코로나 백신 접종 후유증 과 이상반응 대처방안>

이전 포스팅에서 이상반응에 대처방안이 있습니다.

코로나 1차 예방접종 때 사 두었던 해열제가 있네요.

코로나 2차 예방접종 후 열이 나면 먹어야 겠습니다.

병원으로 가는길에 꽃이 가득 놓여져 있습니다.

꽃길을 걸으니 한결 마음도 가벼워 집니다.

코로나 2차예방 접종을 받으러 병원에 도착했습니다.

오늘의 병원은 3층 장이비후과 입니다.

장이비인후과 가는길

점심시간인지 불이 꺼져 있네요.

보통 1시에서 2시까지가 병원 점심시간 같아요.

앉아서 조금 기다리니까 간호사님이 부르십니다.

 

장이비인후과

3시 예약인데 1시간 일찍 왔다고 뭐라 하시네요.

일단 왔으니까 맞으라고 합니다. ㅎㅎ

조금 일찍 퇴근하게되어 빨리 가게 되었네요.

코로나19 화이자 2차 에방접종 예진표 - 장이비인후과

이제 주사 맞으러 들어갑니다.

1차 예방접종과 마찬가지로 1초에 끝이 납니다.

장이비인후과 오늘의 백신은 화이자

장이비인후과 화이자 2차 접종 후 대기

주사맞고 대기실에 기다립니다.

2시 26분까지 기다리다 집으로 가면 됩니다.

먼저 맞고 대기 하시는 분들이 꽤 많네요.

 

장이비인후과 화이자 2차 완료 대기실

장이비인후과 - 코로나 백신 화이자 접종 후 주의사항 안내

저도 대기하면서 한장 찍어 봅니다.

마스크 벗고 사는 세상에서 살고 싶어요~~

대기시간이 끝나고 집으로 향해 갑니다.

가는길에 지난번 꽃집을 또 지나게 되었네요.

지난번 보다 꽃들이 많지는 않네요.

집에 도착해서 얼마 지나지 않아 톡 알람이 울립니다.

네이버 국민비서로 2차 접종 증명이 도착 했네요.

참 빠르기도 한 네이버 국민비서 칭찬 합니다.

네이버 국민비서 2차 예방접종 완료 증명

접종완료 증명을 받고 조금 더 마음이 편해 집니다.

주변의 얘기를 들어보면 접종완료자가 감염된 돌파감염이라 하더라도 크게 아프지는 않다고 합니다.

바로 예방 효과가 있다라는 말이 되겠네요.

예방접종 이니 만큼 감염이 되더라도 증상이 심하지 않다면 그것으로도 효과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국민비서 2차 예방접종 완료 증명

1차예방 접종과 마찬가지로 주사맞은 팔이 아파요.

바늘로 콕콕 찌르는 듯한 조금은 불편한 통증 입니다.

오늘은 예방접종 다음날 아침 입니다.

1차때 보다는 왼팔의 붓기도 덜합니다.

제발 아무일 없이 연휴가 지나가기를 바래 봅니다.

코로나 화이자 2차 예방접종 완료 후기를 마칩니다.

즐겁고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